망념의 잠드 감상후기~☆ 애니메이션


아아 ... 역시 본즈랑 IG프로덕션은 매년 좋은 오리지날 애니메이션은 만들어 주는군요.. 개인적으로는 본즈보다는 IG프로덕션을 더 좋아하기는 하지만.. 역시 두 회사의 이념이라 할까.. 그런 부분이 비슷한거만은 확실하네요 ㅎㅎ

블로그이웃인 레나님이 좋아하시는 스타일리쉬한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애니메이션을 보는 사람을 크게 두,세가지로 분류하는데요.. 첫째는 전형적인 오덕류, 즉 교토애니메이션이 그 분야의 선두 주자라 할까요.. 요즘 샤프트도 분발하고 있는거 같고요.. 즉.. 캐릭터성을 무척 강조시키는 애니들을 주로 만드는 회사들입니다.
둘째는 일명 메카물을 엄청 좋아하는 사람들... 음 대표적으로는 선라이즈, 시테라이트 정도를 들수 있겠네요.. 제작사를 보면 메카물을 만들수있는 기반(?), 역량이 떨어지는 회사들은 아예 만들지 않더군요 ㅎㅎ
셋째는 작품그자체만을 영화를 보듯이 보는 사람들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작품성을 꽤 따지죠 ㅋ 그리고 탄탄한 스토리를 원하고요.. 이런쪽의 선두 주자는 IG프로덕션과 본즈 정도라고 봅니다. 스토리를 상당히 신경쓴다는게 느껴지는 회사들입니다.

망념의 잠드는 특이하게 플스로 방영했는데요... 볼때마다 얼마씩 지급하는 시스템입니다. 얼만큼 돈을 벌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만... 작화는 일반애니메이션의 DVD수준을 뛰어 넘습니다. ㄷㄷㄷㄷ 교향시편 에우에카7에서 볼수있는 매력적인 그림체도 볼수있습니다. 세계관이 조금 설명이 부족한감이 없지않지만.. 이부분은 조금 화수를 늘려줘서 커버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으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아래는 이번에 새로올라온 월페이퍼 ㅋ